(주)부영정공
작성일자
2018-12-12 21:04조회수
499
1999년 설립돼 2?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인성엔프라(주)는 초정밀금형 설계 제작 및 공정기술을 바탕으로 자동차 부품인 베어링용 플라스틱 케이지를 비롯해, 초광학렌즈 홀더 부품, 폰카메라 모 듈 및 휴대폰용 초소형 정밀부품 등을 생산하고 있는 작지만 탄탄한 기업이다. 국가 주력사업군인 자동차, 디스플레이, 휴대폰 및 가전 분야에서 사용되는 초정밀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는 인성엔프 라(쥐는 국내 부품산업 발전 및 국산화에 기여하고 있다. 최근에는 LED 분야에 진출해 형광등, 컴 팩트 램프, MR 등 특화된 조명을 개발하는 등 환경친화적인 제품들도 생산하고 있다. 인성엔프라(주)의 사업영역은 크게 금형사업, 성형사업, 광학사업, LED 사업의 네 가지 사업부문 으로 나뉜다. 인성엔프라(주)의 근간을 이루는 금형사업부문에서는 정밀가공을 위한 최신식 CAD/ CAM시스템과 3D 디자인 시스템을 기 반으로 정밀성 및 효율성을 극대화한 초정밀 금형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. 특히 유압실린더, 초소형 모터 등 엑츄에이터의 활용을 통해 신개념의 금형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.
인성엔프라(주)는 인천광역시에 위치한 본사에 90명, 중국 상하이 법인에 30명 등 총 12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. 초정밀 금형 및 乂® 기술과 새롭게 접목한 LED제품 생산기술 등을 바탕으로 꾸준하게 성장하는 기업이다. 꾸준함의 밑바탕에는 회사와 함께 끈끈하게 맺어진 우수 기술인력들이 있다. 각 사업부 별로 10년 이상 근속을 자랑하는 기술인력들이 포진해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이끌고 있 다. 설립 초기부터 가족과 같은 끈끈한 정을 바탕으로 감성경영을 지속해 온 인성엔프라 (주)는 사람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. 모든 직원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 속에 서 근무할 수 있도록 엄격한 3정 5S 활동을 통해 청정한 생산라인 유지에 힘쓰고 있으며, 무엇보다 제조업 분야 최고 수준의 성과급 제도를 통해 직원들이 정서적인 안정감을 갖 고 근무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.
현재 연매출 300억 원 규모의 자동차 및 산업용 정밀 소재 부품 전문기업 인성엔프라 (쥐는 현재 진행 중인 사업뿐 아니라 신소재, 태양열 등 미래 신성장 사업으로의 확장 을 통해 2020년 2,000억 원 매출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. 작지만 알찬 기업 인성엔프라(주)가 비전202?을 완수하고 대한민국 대표 중소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기를 기대한다.